e-뉴스레터
청주오스코 회의실 사용신청서 및 안내사항
작성자
osco
작성일
2025-08-14 09:51
조회
1016
※ 본 신청서는 회의실 대관 접수 및 견적을 위한 자료로 활용되며, 기존 예약현황 및 청주오스코 회의장 운영규정에 따라 신청하신 회의실 외에 다른 회의실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.
※ 행사명 등 세부내용 변경 시, 사전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※ 위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※ 절차 : 신청서 접수 → 견적서 발송 → 계약서 작성 → 계약 체결 및 배정 (계약금 20% 입금 또는 일괄입금) → 이벤트오더 확인(세팅 관련, 작업신고서 등) → 행사 진행
E-mail) celee.es@esgroup.net / hjoh.es@esgroup.net
※ 행사명 등 세부내용 변경 시, 사전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※ 위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※ 절차 : 신청서 접수 → 견적서 발송 → 계약서 작성 → 계약 체결 및 배정 (계약금 20% 입금 또는 일괄입금) → 이벤트오더 확인(세팅 관련, 작업신고서 등) → 행사 진행
- 행사 전 대관료 납부 필수
E-mail) celee.es@esgroup.net / hjoh.es@esgroup.net
